다담교육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데뜨 홈 다담교육

프로그램 구성
눈과 귀가 열리는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

영역별 구성

아이가 스스로 탐구할 수 있는 흥미중심의

신체감각 놀잇감

아이들의 월령별 발달특징에 맞춰 흥미를 유도하는 끌기(굴리기), 쌓기, 썰기(음식), 신체, 끼우기, 역할, 인형(옷 입히기), 퍼즐, 낚시, 악기, 동물, 촉감(소근육)등의 다양한 놀잇감을 선정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놀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감각과 조작을 바탕으로 새로운 놀이를 발견하는

창의표현 놀잇감

하나의 놀잇감으로 다양하게 놀 수 있는 멀티형 놀잇감으로 구성하여 아이들의 두뇌를 자극합니다. 아이들은 공 하나로 끌기도 하고 굴리기도 하고 스카프를 끼워 놀면서 입체적으로 사고하게 됩니다.

놀면서 생활습관을 익히는 다양한 형태의

기본생활 놀잇감

아이들이 좋아하는 플랩, 퍼즐, 그림판을 활용하여 친구들과 다양하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생활습관을 익히고 사회성을 기르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창의적 어휘발달에 도움이 되는

말놀이 동화

언어를 배우는 영아들에게 동화는 좋은 놀잇감입니다. 반복적인 언어자극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의성어 의태어들을 골고루 구성하여 말을 배우는 시기의 아이들에게 최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워크북 활동과 표준보육과정을 연계한

멀티플레이북

호별로 ‘따라하기북, 색칠북, 스티커북’ 등 활동이 명확한 워크북으로 고퀄리티의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게 하고, 표준보육과정과도 연계하여 6개의 영역을 골고루 배우도록 체계화하였습니다.

단계별 월 구성

놀GO 트리

만 1세 영아에게 감각적이고 언어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두뇌를 발달시키고 바른 생활습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놀GO 포

언어 민감기인 만 2세의 영아에게 다양한 놀이와 언어자극을 통하여 영아의 전인발달을 돕고 표준보육과정의 6개 영역에 맞춰 체계적으로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놀GO 교사용 구성

교사용 자료는 교사의 수업을 용이하게 하고 아이들의 활동을 지원합니다.

연간 교육계획안